5 Simple Techniques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구매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소액결제현금화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가 남아있으셔도 다날이라는 회사속에 할당된 한도를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각 소액결제에는 대행사에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 정책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정보이용료현금화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